전주비전대학교 교수학습개발센터

SITEMAP 전주비전대학교 교수학습개발센터
닫기
통합검색
CTL소개

인사말

학습자중심의 교육을 실현하는 전주비전대학교 교수학습개발센터입니다.

안녕하세요. 전주비전대학교 교수학습개발센터입니다.

가속화되는 글로벌 환경 속에서 개개인의 경쟁력은 국가의 경쟁력을 결정 짖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러나 급변하는 경제·사회환경 속에서 대학 졸업생에 대한 산업체의 낮은 만족도, 졸업 후 사회 및 기업에 대한 낮은 적응력 등은 대학교육이 질적으로 변화해야 함을 요구받고 있습니다. 따라서 대학교육의 패러다임 또한 바뀌고 있고 변화하는 사회가 요구하는 전문성은 물론 의사소통능력, 대인관계능력, 문제해결능력, 비판적 사고, 창의력 등 다양한 능력을 요구받고 있습니다.
전주비전대학의 교수학습개발센터는 교수와 학생이 즐겁고 행복한 대학이라는 센터의 비전하에 가르치고 배우는 것이 즐거울 수 있도록 교수역량강화, 학습역량강화, 스마트러닝지원, 교양·기초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사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대학교육의 질을 높이고 학생들의 학습역량을 강화하며 글로벌 시대에 선진 시민으로서의 갖춰야 할 자질과 역량을 향상시키는데 교수학습개발센터가 함께 하고자 합니다.
교수학습개발센터장
top

전주비전대학교 55069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천잠로 235 대표전화 063-220-3716/3783 팩스번호 063-220-3719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